공지사항

고객센터

공지사항

MIRAE FOR YOUR COMFORT
[중요] A/S 접수안내 24.08.07

A/S 접수 안내
안녕하세요. 미래산업 입니다.

제품 A/S 접수는 아래의 절차라 따라 주시면 신속하게 도와드리겠습니다.

 

1. A/S 접수 방법

A/S 접수는 대표전화 ( 02-2612-0989) 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
고장 증상을 확인한 후, 수리 가능 여부와 절차를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.

 

2. 수리 진행 방식

제품 특성에 따라 입고 수리 또는 출장 수리로 진행하고 있습니다.

   1) 입고 수리

        -> 공장으로 제품을 입고하시면 보다 빠른 수리가 가능합니다.

        -> 대부분의 제품은 현장 수리가 어렵기 때문에 입고 수리를 권장드립니다.

   2) 출장 수리

        -> 엔지니어가 직접 현장을 방문하여 증상을 점검합니다.

        -> 현장에서 수리가 가능한 경우 바로 조치해드리며, 수리가 어려운 경우 공장 입고 후 진행되므로 시간이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.